Loader

전국 24시간
장례접수 및 상담

1522-4030

게시판

“정직과 정성으로 고품격 장례를 약속드립니다.”

이용후기

몇마디 글로 감사인사 드려도 될지 ..

2020-02-09 23:17:50

유인철

첨부파일

안산에서 모친 장례를 치른 불효자 유인철 상주입니다.

집안에 결혼식 다음날 모친의 별세 소식에 집안 모두 날벼락을 맞은듯 당황스럽고 한동안 말문이 열리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쉽게 가실줄 아무도 몰랐고 모두가 슬픔에 빠져 눈물바다가 되었을때 처가 후불제 상조에 무료회원가입해 둔게 있다는 말을 했었고 제수씨도 매달 3만원씩 내는 상조에 가입해 둔게 있다고 전화를 받았는데

 처와 제수씨가 의논을 한 후 처가 회원카드를 찾아 후불제 상조회사 e다음세상 콜센타로 전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화후 엠블란스가 도착했고 장례식장으로 이동후 빈소를 계약하고 장례지도사, 팀장님의 장례에 관한 여러가지 설명과 상조상품을 테이블에서 필요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금액이 나오는데 정말 놀랐습니다.

아버님 장례치른지 4년전이었는데 대충기억해도 450만원정도 상조비가 나왔는데 e다음세상 상조설계를 통해 2,643.000원이라는 말에 무엇이 빠졌는지 되물어 보았을 정도니까요. 추가될수 있는 부분과 공제될 수 있는부분을 명확히 말씀해 주셨고 정말 신뢰감이 들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고향 선영에 모든 매장일도 의뢰하였는데 진행이나 비용이 선친 당시보다 절반도 되지 않았습니다.

 장례진행은 더 깔끔하게 진행해 주셨고.. 이글을 올리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주변 친지들이나 가족들에게는 이미 이야기를 다 드렸고 혹시나 이글을 읽는분이 계시다면 정말 정직한 상조, 빈소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아름다운 복장의 도우미분들 강력추천합니다.

오죽하면 팀장님한테 회사 사장님께 말씀드려 광고나 홍보를 더 많이 하시길 건의하라고 했겠습니까.

 추운겨울날씨에도 또한 신종코로나 여파로 어수선한 시절에 정성을 다해 주신 팀장님과 도우미님 정말 건강 잘 보살피시고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